사루비아: 세이지와의 차이점, 늦가을에 피는 꽃 종류들
네~ 맞습니다. 저는 실제로 저만의 정원에서 사계절 내내 사루비아를 즐기고는 하거든요ㅋ 이른 봄부터 가을, 심지어 겨울까지도 꽃이 펴요. 온대 기후 지역에 살고 있는 저는 추운 지역보다 겨울이 온화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지역의 정원사들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루비아의 아름다운 색감을 즐길 수 없다는 건 아닙니다! 잘만 골라주면 다양한 기후에서 봄, 여름, 가을에 아름다운 사루비아를 만날 수 있답니다. 몇 년 전 이곳으로 이사 왔을 때, 새 정원을 위해 꽃가루 매개 식물을 잔뜩 주문했었죠. 저는 사루비아를 많이 심고 싶었어요. 사루비아는 꽃도 오랫동안 피고, 사슴이 뜯어먹지도 않고, 가뭄에도 강하며, 동네의 모든 벌새와 곤충들을 불러들일 테니까요. 제가 정보를 얻으려고 자주 이용하는 사루비아 사이트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더 이상 식물을 판매하지는 않네요..흑흑ㅠㅠ;; 제가 본 사이트 중 가장 포괄적인 사이트였는데, 원하는 모든 유형에 하위 카테고리가 있어서 어떤 정원 환경에도 딱 맞는 사루비아를 쉽게 찾을 수 있었거든요ㅜㅜ.. 사루비아와 세이지의 차이점 사루비아와 세이지의 차이점에 대해 자주 질문을 받습니다. 사실 세이지와 살비아라는 용어는 서로 바꿔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이지를 식용 허브 품종으로, 살비아를 관상용 품종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둘은 같은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다룬 훌륭한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보여드릴 게 많아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내고 있는 계절, 가을부터 시작해 볼까요! 늦가을까지 아름답게 꽃을 피우는 사루비아 날씨가 조금씩 선선해지면서 정원의 식물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네요 휴~ 사루비아가 정원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네요. 아직 30도가 넘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체감 온도는 더 시원하게 느껴져요.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지만요.ㅋㅋ) 지금 피고 있는 꽃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루비아 멕시카나 '라임라이트' 재배 가능 ...